쎄씨,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미디어 후원

- ‘스타일리시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쎄씨
2011-07-04 12:08
서울--(뉴스와이어)--‘쎄씨’가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나섰다. 쎄씨는 ‘스타일리시 플레이 이벤트’를 열어 20대의 뜨거운 열기를 발산할 수 있는 펜타포드 락 페스티벌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7월 한달 동안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와 공식 트위터(@cecikorea)를 통해 퀴즈 및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티켓 1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쎄씨는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드림파크에서 진행되는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 패션 매거진으로는 유일하게 참여, 뷰티 브랜드 메이블린, 프리메라와 함께 쎄씨 BF(Best Friend)존을 운영하며 흥미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8월 6일 쎄씨 BF 존에서는 메이블린과 함께하는 ‘Crazy Beauty Event’에서 전문 타투 디자이너에게 타투를 받을 수 있는 타투 페스티벌과 락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리터칭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선착순3천명에게는 메이블린 클렌징 티슈와 하이퍼 샤프라이너 타투 스티커를 제공하며 ‘아이스튜디오 하이퍼샤프라이너’ 등의 메이블린 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8월 7일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가 참여해 프리메라의 핵심 원료인 발아와 새싹의 성장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발아 스킨 에너지 카’에서 주요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프리메라의 ‘트리샙 프라임 세럼’ 샘플 체험분과 ‘오가니언스 씨드팟’ 등을 증정한다.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미디어 후원사인 ‘쎄씨’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과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eci.co.kr)를 확인 가능하며 쎄씨 공식 트위터(@cecikorea)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실시간으로 중계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노브레인을 비롯해 KORN, 팅팅스, 조브룩스 등 역대 최고의 화려한 라인업이 확정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쎄씨 개요
쎄씨(CeCi)는 1994년 10월, 창간 시 발매 3시간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탄생하여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매부수를 자랑하는 매거진이다. 10여년 이상 대한민국 로컬 매거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으며 스타와 브랜드, 디자이너,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eci.joins.com

연락처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팀장
010-5751-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