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16회 여성주간 기념식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7월 5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2층 대강당에서 박맹우 울산시장, 여성단체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여성주간 기념식’을 울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장학금 전달, 축하노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본관 2층 로비에서는 ‘일자리 창출·직업상담 홍보관’, ‘WE 그린캠페인’, ‘2011 어제와 오늘 여성사 展’ 등이 마련된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울산시여성자원봉사회 송은주 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울주군 아이코리아 김경숙 회장이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다.

또 (주)성광산업 오세찬 대표 등 14명이 ‘울산광역시장 표창’을, 여성중앙회 김길자 회장 등 3명이 ‘시의회의장 표창’을, 새마을부녀회후원회 김위자 회장 등 5명이 여성단체협의회장상을 받는다.

이와 함께 모범 학생 6명(개인당 50만원)에게 3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이번 장학금은 고래축제 기간 중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운영한 향토음식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한편 울산시는 여성주간(7.1~7.7)을 맞아 국가 지속성장을 위한 ‘국격에 맞는 여성인력 활용’을 주제로 오는 7월 21일까지 문화행사, 학술행사 등을 다채롭게 개최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안정미
052-229-34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