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최수영 상임감사, 서울문화재단 이사로 재선임

- 활발한 사회활동 펼치고 있는 문화환경운동가

- 내셔널트러스트의 시민 문화유산 100년 미래를 약속한 대한민국 100인으로 선정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1-07-05 10:00
서울--(뉴스와이어)--고객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전문기업인 케이티스(이하 ktis)의 최수영 상임감사가 지난 6월말 서울문화재단 이사로 재선임됐다. 이에 따라 최수영 이사는 앞으로 3년간 서울문화재단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서울문화재단은 서울특별시가 문화예술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서울의 도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2004년 5월 18일 설립한 문화재단이다. 주요 사업은 문화예술 창작환경 조성, 시민과 함께 하는 문화 서비스 확대, 서울의 문화 경쟁력 강화, 서울의 문예진흥 기반 구축 등이다.

한편, ktis 최수영 상임감사는 서울시립교향악단 이사, 한국차인연합회 차사랑회 부회장, 전국 자연보호중앙회 지도위원장, 창평 SLOW CITY 소쇄원 문화역사보존연구재단 추진위원회 위원장 등을 맡고 있는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는 문화환경운동가이다.

최근에는 내셔널트러스트 문화유산기금에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소중한 문화유산을 지켜내 시민 문화유산의 100년 미래를 약속한 대한민국 100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문화팀장 안중희
02-3215-20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