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푸드원과 나눔 협약식 개최
푸드원은 안전한 푸드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가정에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안심할 수 있는 단체급식 공급을 위해 힘쓰며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햇살에 찬’이라는 친환경 식단을 모토로 하는 반찬 쇼핑몰도 함께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예치금 제도를 통해 최대의 서비스를 더하고 있다.
푸드원은 이번 사랑밭과의 협약을 통해 기업 수익금의 1%를 기부하고 사랑밭과 함께 결식아동돕기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하기로 협약했다.
푸드원 김의수 대표는 “앞으로 푸드원과 사랑밭의 협력으로 우리의 많은 이웃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가 전달되어지고 사회 공헌에 노력하는 멋진 일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두 기관의 협력으로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고 올바른 먹거리에 대한 믿음이 늘어나길 기대한다.
햇살에찬 http://www.homecatering.co.kr
기업제휴문의: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김성용 팀장 02-2612-4400, mose1209@naver.com)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