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희망 2011 나눔 캠페인’ 유공자 포상식 개최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는 6일 연기문화예술회관에서 ‘희망 2011 나눔 캠페인’ 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한철)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김종민 충남도 정무부지사와 임태수·박영송 도의원, 시·군 복지기관 관계자 등 350여명이 참석했으며, 성금모금 우수 개인 및 단체에 대한 표창 등이 진행됐다.

이날 포상식에서 도지사 표창은 민간단체 부문에 코리아오토글라스(주)와 청양지역자활센터가, 민간인 부문은 이성옥 씨(43·서산시 수석동)와 임응철 씨(61·홍성군 장곡면), 권영숙 씨(여·51·당진군 합덕읍)가 각각 수상했다.

또 인구 1인당 모금액이 가장 많은 예산군은 최우수 행정기관으로, 홍성군과 당진군은 우수 및 장려 기관으로 각각 뽑혔다.

예산군과 당진군은 특히 4년 연속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공무원 부문에서는 천안시 오인숙 씨(여·36)와 공주시 양승렬 씨(44), 아산시 안선희 씨(여·37), 부여군 이현숙 씨(여·35), 예산군 명미선 씨(여·31)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상에는 민간단체 부문에▲한국지앰(주) 보령사업본부 ▲(주)한국PEM ▲청양군여성단체협의회 등이, 민간인 부문에는 ▲김옥희 씨(여·51·공주시 금흥동)와 ▲김성현 군(10·아산시 권곡동) ▲이훈구 씨(60·부여군 부여읍) ▲김재조 씨(73·홍성군 홍성읍) 등이 수상했다.

행정기관은 ▲아산시 ▲서산시 ▲연기군 ▲부여군이 영예를 얻었으며, 공무원 부문은 ▲서산시 류미란 씨(여·44) ▲서천군 조대현 씨(43) ▲예산군 박혜정 씨(여·29) ▲당진군 최선규 씨(55) 등이 표창을 받았다

이날 포상식에서 김종민 정무부지사는 “이웃을 위해 사랑의 불씨를 아낌 없이 지핀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 캠페인 운동에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포상식에 이어서는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 관리자와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내년 배분기준 및 배분신청서 작성법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됐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사회복지과
사회복지담당 류승열
042-251-27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