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알바천국, ‘HR서비스기업 인재매칭 지원’ 공동협력 조인식 체결

2011-07-06 17:26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 www.kostaffs.or.kr)는 6일 오후 4시, 서울 역삼동 협회 사무실에서 아르바이트전문 종합취업포털 알바천국(www.alba.co.kr)을 운영하는 아르바이트천국(대표 공선욱)과 ‘고용창출 및 HR서비스기업 인재매칭 지원’을 위한 공동협력 조인식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철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회장과 공선욱 아르바이트천국 사장은 양 사의 공동협력을 통해 HR서비스기업의 인재매칭을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고용창출을 극대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공동협력 제휴 체결에에 따라, 아르바이트천국은 향후 자사가 운영하는 알바천국의 구인공고 및 인재DB 서비스에 대해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이상철 회장은 “이번 알바천국과의 제휴로 상시적인 인재수급난에 시달리고 있는 HR서비스기업들이 보다 활발한 구인활동을 하게 됨으로써 인재매칭 활성화를 통해 고용 창출에 더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공선욱 사장도 “이번 제휴에 따라 우수 HR서비스기업들의 채용공고가 더욱 풍부해져, 구직자들에게 더 많은 고용기회를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개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설립된 고용노동부 인가의 인적자원서비스사업자단체로 고용창출, 고용안정, 근로자 보호, 인적자원서비스산업의 건전한 성장 및 선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회원기업은 취업포털, 근로자파견, 헤드헌팅, 전직지원, 아웃소싱 등 고용 및 인적자원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고용연맹 한국대표 회원단체,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원단체로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staffs.or.kr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구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