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지역 산업현장과 생태환경 등을 둘러보는 ‘울산출신 대학생 지역탐방’ 실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7월 7일 울산출신으로 타 지역에서 재학 중인 대학생 125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 산업현장과 생태환경 등을 둘러보는 ‘울산출신 대학생 지역탐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탐방은 오전 10시 울산시청에서 환영식을 시작으로 고래박물관, 고래생태 체험관, 대왕암공원, 현대중공업, 울산박물관 등을 둘러보고, ‘울산 제대로 알기’ 특강을 통해 울산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울산출신 대학생 상호간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시정에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출신 대학생 지역탐방은 2007년부터 실시되어 4년 동안 204개교 480명의 대학생이 참가, 시의 발전상을 직접 체험함으써 울산맨으로서의 자부심 고취와 울산시의 발전상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자치행정과
조현우
052-229-24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