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여름 휴가철 맞아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07-07 09:19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신규 개통 구간 및 휴가철 맞춤 테마가 추가된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남해고속도로 사천IC부터 진성IC까지의 확장개통구간, 중앙고속도로 가산IC 입체화 공사 신규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가 반영된다. 특히 오는 7월 10일 개통 예정인 방화대교부터 김포시 운양동까지의 김포-한강로 17.6Km신규개통 구간도 반영된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름 휴가 테마’를 업데이트한다. 여름철에 많이 찾게 되는 전국 해수욕장, 워터파크, 스파시설 등의 정보가 추가되었으며, 이색펜션, 여름보양음식점, 역사여행 등의 테마가 추가 된다. 그 밖에도 전국 숙박시설, 캠핑장 등 여름 여행정보가 담긴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 등이 업데이트되어 휴가를 떠나는 아이나비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3D 전자지도의 품질도 더욱 높아졌다. 지난 경부고속도로 및 서해안고속도로의 전구간 3D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 완료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동고속도로의 전구간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이 완료되어 운전자는 더욱 생동감 있는 주행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요 건물을 현실감 있게 3D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건물 데이터’에는 라마다제주호텔, 밀리오레 명동쇼핑몰, 신도림 테크노마트 등 전국 100여건의 신규 데이터가 추가되어 사용자는 더욱 현실감 있는 3D내비게이션 사용이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신규 개통 구간, 휴가철에 맞는 다양한 테마 검색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전하고 유익한 여름 휴가 여행길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 플레이어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대해서는 오는 13일부터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권현웅 대리
02-589-9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