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지역아동센터에 시원한 여름 선물

- 선풍기 나눔사업 ‘바람이 분다! 아이들이 시원하게 웃는다!’에 지원금 전달

2011-07-07 10:34
서울--(뉴스와이어)--앤비젼은 7월 5일 오전 11시 앤비젼 본사 회의실에서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서 진행하는 선풍기 나눔사업인 “바람이 분다! 아이들이 시원하게 웃는다!”에 지원금을 전달하였다.

2009년부터 앤비젼은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문제집나눔, 급식비 지원, 난방기구 나눔 등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며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과 지역아동센터에 큰 도움을 주었다.

이번 선풍기 나눔사업 “바람이 분다! 아이들이 시원하게 웃는다!”으로 아이들이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게 되며 이를 통하여 아동들이 긍정적인 마음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앤비젼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머신비전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핵심 제품 공급과 엔지니어링 컨설팅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머신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빈곤아동 및 청소년과 그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통합적 사회복지를 실현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전혜원
02-365-1265
010-9023-2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