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공감’으로 슈퍼스타K3 본선 진출자 뽑는다

서울--(뉴스와이어)--싸이월드에서 슈퍼스타K의 마지막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넷마블을 통해 다음 달 첫 방영 예정인 슈퍼스타K3의 온라인 특별 예선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슈퍼스타K 온라인 특별 예선은 현재 진행중인 오프라인 예선과 별도로 오디션 기회를 놓쳤거나 예선에서 탈락해 재도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최종 진출자의 10% 가량을 온라인으로 선발하는 제도다.

예선 참가 방법은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세계최초 온라인 노래 배틀 게임 ‘슈퍼스타K3 온라인’ 홈페이지로 접속해 ‘슈퍼스타K3’모드에 참여한 후 자신이 가장 잘 부른 노래를 녹화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예선은 참가자의 동영상에 대한 투표 80%와 싸이월드 공감 및 팬 수 20%의 비율로 반영되며 2차까지 별도 심사 없이 온라인 결과로 결정된다.

매주 25명씩 4주간 100명의 1차 통과자를 선발, 이들 가운데 2차 온라인 심사를 거쳐 30명을 뽑는다. 이들 중 3차 오프라인 심사를 통해 슈퍼위크 진출 여부가 결정되며 오프라인 심사는 실제 슈퍼스타K3의 정식 심사위원들이 직접 맡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24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