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몰 LG 유플러스와 제휴…창업 점포에 무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창업몰을 통해 창업하는 모든 프랜차이즈 가맹점 및 개인 사업자들은 무료로 LG U+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창업몰(www.changupmall.com)에서는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와 업무 제휴를 맺고, 창업몰을 통해 창업하는 모든 창업지점에 대해 100Mbps 속도의 WiFi(근거리무선랜) 제공을 위한 ‘U+zone’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창업몰에서는 모든 외식, 스포츠, 문화 등의 프랜차이즈 전문점에 U+zone을 무료로 제공하고, LG유플러스 측에서는 더 넓은 와이파이망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창업몰을 이용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모두 자신의 점포에 U+zone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점주들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디지털 기기를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가입자 고객들에게 사용료 없이 무선인터넷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단골 확보가 용이해졌다는 반응이다.

한편 창업몰에서는 LG유플러스와 함께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지점 외에 소자본 개인 창업자나 기존 창업몰을 통해 창업했던 모든 고객들을 중심으로 U+zone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편의성을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