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HRD SCHOOL’ 한국HRD협회에서 열려

뉴스 제공
한국HRD협회
2011-07-08 16:43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5일부터 6일까지 양 이틀간 교육과학기술부과 주관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최한 ‘BEST HRD SCHOOL’ 과정을 한국HRD협회에서 진행했다.

‘BEST HRD SCHOOL’은 각 기관의 교육 담당자들이 체계적으로 인적자원 관리 및 인적자원 개발과 관련된 교육의 기회와 우수사례 학습기회 등을 제공하여 각 기관 교육 담당자들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과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각 기관 교육 담당자들은 급변하는 HRD 환경에서 실제 기관에 적용 가능한 성과 지향적 교육전략정보의 습득과 조직원의 역량을 기관의 성과와 연계할 수 있는 HRD트렌드, 경력개발과 성과와의 연계, 역량모델링과 교육체계의 수립, 제안요청서 작성 및 평가, 교육성과 측정 등에 대한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농촌진흥청 기술연수과, 청강문화산업대학 교육지원처, 경기도청 인재개발원 등 19개 기관의 HRD 관계자들이 높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열띤 토론 등으로 과정에 참여했다.

한국HRD협회 개요
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 박사)는 1987년에 설립된 인적 자원 개발 기관 및 전문가의 순수 민간단체로 △인재 교육 이론 정립 △전문가 육성 △정보 공유 △HRD 산업 저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인적 자원 개발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게 목적이다. 현재 △월간HRD 발행 △HRD포럼과 CHO포럼 개최 △한국HRD대상 △HRD KOREA 대회 △HRD 아카데미 운영 △전문 강사와 HRD 전문가 양성 및 자격 인증 △도심형 연수 시설 임대 △전원형 연수원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http://www.hrda.or.kr/

웹사이트: http://www.khrd.co.kr

연락처

한국HRD협회 홍보팀
부장 성무현
02-525-9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