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뉴스 제공
LG하우시스 코스피 108670
2011-07-10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대표 韓明鎬)가 문화재청과 함께 7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간 ‘독도사랑 청년캠프’를 개최했다.

‘독도사랑 청년캠프’는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을 주축으로 친환경 독도를 만들고 우리 국토의 소중함을 전달하기 위해 LG하우시스가 작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프에는 봉사동아리 회원, 문화재청 추천학생 등 대학생 25명과 문화재 단체 관계자, LG하우시스 임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가했으며, 독도사랑 미션수행, 생태체험, 경비대·등대 위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참가 대학생들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블로그를 활용해 독도와 울릉도에서 실시한 봉사내용과 친환경 독도를 만들기 위한 개선활동들을 적극 홍보했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독도의 자연환경 보호와 친환경공간 확대에 앞장서, 녹색독도를 만드는 대표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2009년 출범과 함께 문화재청과 독도에 관한 ‘한 문화재 한 지킴이’협약을 맺고, LG하우시스의 바닥재, 벽지, 합성목재 등 친환경 건축장식자재를 활용해 독도주민과 경비대원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lghausys.com

연락처

LG하우시스 업무홍보팀
02-6930-15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