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누구나 쉽게 배우는 프레지·구글 특강 개최

- 스마트워크를 위한 구글 활용법을 배우려는 직장인들 늘어

2011-07-11 09:2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엄혜경 강사와 최재용 원장은 멋지게 프레젠테이션 하고 싶고 구글 캘린더, 알리미 등 구글을 배워서 스마트워크에 활용하고 싶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프레지로 눈에 뛰는 PT 만들기”, “구글로 시작하는 스마트워크”, “블로그와 SNS 결합하기” 특강을 7월 24일 일요일 13시부터 19시까지 6시간 동안 강남역근처 소셜미디어교육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안산대학교 소셜미디어마케터과정과 롯데카드, 국토해양부 등에서 진행했던 스마트워크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한다고 한다.

최재용 원장은 “기업,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대학교, 상공회의소 등에서 스마트워크에 대한 강의 요청이 늘고 있으며, 기업은 특히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구글을 활용한 스마트워크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강 참가 희망자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