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케이와이즈, APM 사업 협력사 계약 체결

2005-06-07 09: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솔루션인 베리타스 아이쓰리(VERITAS i3) 영업 강화를 위해 APM 전문 업체인 케이와이즈(대표 김용옥, www.kwise.co.kr)와 전문 협력사 계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베리타스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은 물론 고도로 전문화된 영업 및 기술 지원 채널을 확보하여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케이와이즈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기존의 고객층을 다양한 산업군으로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케이와이즈는 APM, 미들웨어, WAS, DB 등에 걸쳐 풍부한 경험을 갖춘 다수의 고급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베리타스의 성능관리 솔루션인 VERITAS i3의 비즈니스 확대에 주력하고, 향후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베리타스와 케이와이즈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및 신기술을 소개하고, 기업 환경에 맞도록 고객 중심의 영업 전략을 구사,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긴밀한 공조를 통해 한국 시장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용한 맞춤 솔루션을 개발해 VERITAS i3 고객에게 옵션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베리타스의 윤문석 사장은 “VERITAS i3는 멀티티어 아키텍처상에서 성능저하의 근본 원인을 규명하고 성능개선의 대안을 제시하는 진정한 엔드-투-엔드 성능 관리 툴로서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솔루션”이라며, “향후 APM 시장 공략을 위해 ㈜케이와이즈와 다양한 협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이를 근간으로 APM 시장 업계 선두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베리타스는 케이와이즈와 함께 금융 및 공공분야에서 여러 BMT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VERITAS i3의 진가가 이미 드러나고 있으며 이미 5~6개의 고객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베리타스 조애리 대리 559-3913, 017-397-1838
민컴 정민아 566-8898 017-282-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