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마스터쉐프 핸드블렌더 출시

- 내구성, 위생, 고급스러움을 고루 갖춘 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핸드블렌더

- 국내 핸드블렌더 중 최대 파워(700W) 자랑

뉴스 제공
테팔
2011-07-11 09:43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메탈 소재의 몸체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바를 채택해 내구성과 위생, 고급스러움을 고루 갖춘 동시에 국내 핸드블렌더 중 최대 파워를 자랑하는 테팔 마스터쉐프 핸드블렌더를 출시한다.

테팔 마스터쉐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탈 몸체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동시에 자랑하고, 스테인리스 스틸 바를 채택해 뜨거운 요리재료도 위생적으로 요리할 수 있게 해주는 프리미엄 핸드블렌더이다. 또한, ▲국내 동급 핸드블렌더 중 최대 파워 (700W)를 자랑해 어떠한 요리 재료도 손쉽고 빠르게 준비해주기 때문에, 가정주부들은 물론 요리 전문가들까지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테팔 마스터쉐프 핸드블렌더는 갖가지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먼저 ▲주스, 이유식, 부침 반죽 등 그 쓰임새가 다양한 혼합용 칼날과 대용량 비이커를 기본으로, ▲마늘, 양파, 고기 등 젖은 재료를 위한 다지기 칼날과 넉넉한 용기, 그리고 ▲케익, 아이스크림 등을 위해 거품을 낼 수 있는 거품기용 칼날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혼합용 칼날은 안쪽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이 적용되어 위생적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가 있다.

한편, 테팔 마스터쉐프 핸드블렌더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터보 버튼과 더불어 5단계 속도 조절기능이 있어 요리재료에 알맞은 최적의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몸체의 손잡이 부분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테팔만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부드러운 터치와 안정적인 그립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제품의 ▲스테인리스 스틸 바는 몸체로부터 손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자동분리 버튼이 적용되고, 기타 ▲액세서리들도 모두 분리가 되기 때문에 깔끔하고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품을 벽에 걸어두고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벽걸이 액세서리는 주방의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스마트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 권장소비자가격: 137,000원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이상희
02-3445-7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