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베리데 시스템즈 인수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1-07-11 09:44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7월 5일,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 -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제품 및 솔루션의 선두적 제공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오늘 베리데 시스템즈(Veridae Systems, Inc.) 인수를 발표했다.

2009년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의 연구 부문을 영리화하기 위해 설립된 베리데 시스템즈는 ASIC/FPGA 시제품 디버그, ASIC 사후 실리콘 검증 및 FPGA 기반 시스템 제품 검증을 위한 제품들을 유력 반도체 및 시스템 제품 업체에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은 최초의 체계적인 “검증을 위한 설계” 방식과, 여러 장치 및 시간 영역에 걸쳐 온칩 및 오프칩 다중 장치를 동기화하여 표시하는 기능과 같은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향상된 가시성이 제공되므로 고객은 검증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이전에는 몇 주 또는 몇 달까지 소요됐던 주요 디버그 문제를 몇 시간 내에 해결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의 아미르 아그데이(Amir Aghdaei) 사장은 “베리데는 복잡한 시스템을 디버그하고 검증해야 하는 고객의 어려운 과제를 해결해 준다”며, “베리데와 텍트로닉스 솔루션의 조합은 고객에게 큰 비용 절감과 제품화 기간 단축 효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텍트로닉스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에서 임베디드 캡처 사업부를 확장시키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했다. 베리데의 CEO이자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의 멘토이기도 한 짐 더비셔(Jim Derbyshire)는 "텍트로닉스 팀에 합류해서 밴쿠버에 텍트로닉스 사업부를 설립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로써 베리데의 설립에 기여한 지역 연구 커뮤니티와의 밀접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로서 텍트로닉스는 보다 완벽한 로직 분석기 솔루션을 임베디드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최성희
02-6917-5035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