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서비스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넥슨
2011-07-11 11:37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게임 ‘서든어택’을 11일부터 넥슨포털(www.nexon.com)을 통해 서비스하고, 이를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RELOAD(리로드)’ 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이번 1차 Reload 업데이트를 통해 서든어택 최초의 시대전인 ‘에피소드1’과 주말마다 자동화 된 온라인 대회를 지원하는 ‘토너먼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유저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피소드1’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기사’, ‘카우보이’, ‘닌자’ 등 다양한 시대상황에 어울리는 캐릭터들과 무기가 등장하는 게임 내 모드로, 각 캐릭터와 무기에 맞는 다양한 공격방식과 스킬이 등장해 기존과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FPS게임 최초로 클랜 간 자동화 된 주말 대회를 지원하는 ‘토너먼트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 ‘토너먼트 시스템’을 통해 매주 래더 랭킹을 통해 선별된 클랜 간 경기를 진행해 서로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탄탄한 팀워크를 유도해 일반 유저들도 e-스포츠 리그에 직접 참여하는 것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FPS 장르에 생소한 초보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배워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훈련소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이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차 Reload 업데이트를 8월 16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10일 종료된 ‘신속히 이동하라’ 캠페인에 이어, 아직 이전 신청을 하지 못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속히 이동하라Ⅱ’ 캠페인을 11일부터 진행하고, 이전신청 참가자 전원에게 ‘여자캐릭터 세트’, ‘Red Dragon 무기 사용권’ 등 다양한 인기 캐시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캐논 디지털카메라, BMW 미니벨로 자전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넥슨의 서민 대표이사는 “서든어택과 같이 훌륭한 FPS게임을 넥슨포털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금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든어택’은 국내외 회원 수 3천만 명, 국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24만 명 기록과 함께 PC방 사용량 106주 연속 1위(게임트릭스 기준)라는 기록을 세운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슈팅(FPS: First Person Shooting) 게임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