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이 항상 그 모양인 이유’ 출간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1-07-11 14:42
서울--(뉴스와이어)--‘밤새 만든 내 프레젠테이션은 왜 항상 엉망일까?’ 아마추어는 어떻게 해서든 더 많은 내용을 넣으려 하고, 프로들은 어떻게든 더 빼려고 한다.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이 항상 그 모양인 이유>라는 도발적인 제목의 책이 출간되었다.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마치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듯 간결하고 압축적인 구성으로 단 시간 안에 성공하는 프레젠테이션 핵심적인 노하우를 설명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들다 오류를 범할 수 있는 실수를 촌철살인으로 꼬집으며 프레젠테이션 본질과 저자의 숨은 노하우를 재치 있게 담았다.

저자 전철웅 씨는 광연재PR & 트라이포트 홀(TRIPORT HALL), 피엠지 코리아 등 메이저 공연기획사에서 다년간공연기획과 홍보업무를 담당하였다. 그 후 독창적인 디자인과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개발하여 프리랜서로 활동했다. 또한 수많은 프레젠테이션 현장을 누비며 직접 ‘보고, 듣고, 느낀’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를 ‘조선자객’이라는 닉네임으로 ‘파워포인트 전문가 클럽’에 연재했다.

현재 “세상에서 가장 쉽고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든다”를 모토로 하는 ‘신조선유혹공작단’을 조직하여 포스코건설, 쌍용건설, 유신코퍼레이션, 이화여자대학교, 코오롱 글로텍 등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를 상대로 7년째 프레젠테이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이 항상 그 모양인 이유- 정가: 13000원 / 전철웅 저/ 한빛미디어(주)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