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넥슨포털에서 서비스 실시
1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1차 Reload 업데이트를 통해 서든어택 최초의 시대전인 ‘에피소드1’과 주말마다 자동화 된 온라인 대회를 지원하는 ‘토너먼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유저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피소드1’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기사’, ‘카우보이’, ‘닌자’ 등 다양한 시대상황에 어울리는 캐릭터들과 무기가 등장하는 게임 내 모드로, 각 캐릭터와 무기에 맞는 다양한 공격방식과 스킬이 등장해 기존과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FPS게임 최초로 클랜 간 자동화 된 주말 대회를 지원하는 ‘토너먼트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 ‘토너먼트 시스템’을 통해 매주 래더 랭킹을 통해 선별된 클랜 간 경기를 진행해 서로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탄탄한 팀워크를 유도해 일반 유저들도 e-스포츠 리그에 직접 참여하는 것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FPS 장르에 생소한 초보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배워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훈련소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이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차 Reload 업데이트를 8월 16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다음 주 19일까지 넥슨, 넷마블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인기 게임 맵인 ‘제 3보급창고’, ‘웨어하우스’, ‘크로스카운터’ 등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 무작위 4명을 선발해 ‘AK47’, ‘M4A1’, ‘TRG21’과 같은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일 종료된 ‘신속히 이동하라’ 캠페인에 이어, 아직 이전 신청을 하지 못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속히 이동하라Ⅱ’ 캠페인을 11일부터 진행하고, 이전신청 참가자 전원에게 ‘여자캐릭터 세트’, ‘Red Dragon 무기 사용권’ 등 다양한 인기 캐시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캐논 디지털카메라, BMW 미니벨로 자전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넥슨의 서민 대표이사는 “서든어택과 같이 훌륭한 FPS게임을 넥슨포털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금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든어택’은 국내외 회원 수 3천만 명, 국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24만 명 기록과 함께 PC방 사용량 106주 연속 1위(게임트릭스 기준)라는 기록을 세운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슈팅(FPS: First Person Shooting) 게임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게임홍보실
02-2187-4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