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100% 유기농 아마씨유 출시

-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 USDA,QAI 인증 획득, 천연 그대로의 오메가 3-6-9 섭취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1-07-12 09:00
서울--(뉴스와이어)--갈색 유리병에 담긴 청결 식품 인증 비타민으로 유명한 한국솔가는 솔가 100% 유기농 아마씨유를 원료로 사용한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473ml, 소비자가격 58,000원)를 국내 처음 출시했다.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는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 USDA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과 QAI (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에서 인정받은 100% 유기농 아마씨유 제품이다..

‘솔가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는 식물성 오메가3-6-9가 4 : 1 : 1의 이상적인 배합비율 로 함유되어 있으며, 1일 1회 1 큰 스푼(= 15ml)으로 체내에서 필요로 하는 필수지방산(알파-리놀렌산, 리놀레산, 올레인산)을 충분히 보충 받을 수 있다.

특히 식품 조리에 이용하거나 샐러드 드레싱 등 간편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어 생선 냄새 등을 꺼리는 분이나 아이들에게 식물성 오메가-3를 보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 온라인 공식쇼핑몰(www.solgar.co.kr)에서는 신제품 국내 출시에 맞춰 오는 7월 31일까지 ‘나만의 레시피 콘테스트’를 파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의 경우 결제금액의 50%를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

아마씨(Flaxseed)란 북위 55도 부근의 한랭한 지역에서 자라는 1년생 식물의 열매로써, 다량의 유기물질을 필요로 하는 생장 조건 때문에 한 지역에서 7년에 1회만 재배 가능한 특징을 가진 식물이다. 둥글 납작하고 한쪽 끝이 뾰족한 모양으로 생긴 아마씨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인 리그난, 식이섬유, 필수 지방산, 토코페롤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다.

한국솔가 학술팀 정영주 팀장은 “일상적인 요리 방법으로 발사믹 식초와 섞거나, 유기농 아마씨유 그대로 식빵이나 바게트를 찍어 먹어도 담백한 맛을 낼 수 있다. 채소의 드레싱으로 사용할 경우 채소의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신선함을 오래 유지시켜주어 아삭아삭한 채소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솔가 100% 유기농 아마씨유는 천연 그대로의 열매를 추출한 것이므로 화학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다. 솔가가 판매되고 있는 뉴욕, 런던 등 대도시의 경우 피부에 직접 바르거나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 때도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는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솔가공식온라인스토어: http://www.solgar.co.kr/shop/goods/goods_event.php...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