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이미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에 스포츠 전문 사진기자단 파견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1-07-12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미디어 컨텐츠 기업 ‘게티이미지(Getty Images)’는 오는 8월 대구에서 열리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포토 파트너로서 스포츠 전문 기자단을 한국에 파견한다고 12일 밝혔다.

동, 하계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4대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수 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 스포츠 이벤트로 단거리 황제 우사인 볼트, 장거리 육상영웅 베켈레, 육상 400m 챔피언 라숀 메릿 등 유명 육상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게티이미지는 이번 대회의 공식 포토 파트너로 선정되어 최고의 스포츠 명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 자사의 유명 스포츠 전문 사진 기자단을 한국에 파견, 생생한 스포츠 현장을 담아낼 예정이다. 지난 3월 런던에서 열린 2010년 스포츠 저널리즘 협회상의 8개 부문을 차지한 게티이미지의 스포츠 전문 사진기자들은 역동적인 스포츠 현장에서 예술의 경지에 이르는 한 컷을 잡아내기 위해 체육관의 천장부터 수영장의 바닥에까지 카메라를 설치, 선수들의 몸짓 하나하나를 포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게티이미지 스포츠 전문 사진기자가 찍은 이미지는 전세계 신문과 잡지에 사용되는 보도출판 용도뿐 만 아니라 기업의 광고, 홍보용으로 라이센싱이 가능하여 활발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폰서 기업에서 자사 광고에 활용 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게티이미지의 스포츠 사진들은 현재 PGA, LPGA 에서 활동하는 신지현, 김나연, 김인경 등의 한국선수를 스폰하는 미래에셋, SK텔레콤, 하나금융그룹 등의 광고에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이번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에는 삼성, 포스코, 도요타, 아디다스, 시노펙 등이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게티이미지의 한국공식파트너인 멀티비츠이미지 정현수 상무는 “게티이미지만이 찍을 수 있는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의 최고의 한 컷을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게티이미지는 최고의 명 장면을 포착,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통해 세계로 발 돋음 하는 국내 육상 스포츠의 큰 도약에 힘을 싣고 싶다”고 밝혔다.

게티이미지 스포츠 전문 사진기자들이 촬영할 이번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사진은 게티이미지의 공식파트너인 멀티비츠이미지를 통하여 라이센싱이 가능하며, 특히 삼성, 엘지 등과 같이 특정 후원 선수가 있는 기업체의 경우 사전에 별도 촬영 의뢰도 가능하여 스폰서 기업의 로고나 선수가 부각된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문의:(주)멀티비츠이미지 기획마케팅본부 신동하 과장(02-2132-2500)

(주)멀티비츠이미지 소개

(주)멀티비츠이미지는 2000년 창립 이래 광고이미지 시장의 선두 업체로서 광고 및 보도출판에 필요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신문방송등의 미디어,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웹에이전시, 기업, 관공서에 이르는 10만 여명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인 멀티비츠이미지는 글로벌 파트너로서는 최초로 자국어 독립 사이트인 게티이미지코리아(http://www.gettyimageskorea.com) 를 운영 중이며, 프리미엄 RF이미지 및 CD 전문 판매 사이트 이미지쿡(http://imagecook.co.kr), 정액회원제 사이트 이미지부페(http://www.imagebufe.com), 모델 에이전시 및 광고사진 스튜디오 Leaf studio를 통해 국내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2009년에는 Getty Images의 IT파트너로 글로벌 웹 서비스에 진출, 다양한 웹 서비스 툴과 디지털 컨텐츠 매니지먼트 기술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컴퍼니로 발돋움하고 있다.

게티이미지 소개

게티이미지(Getty images)는 세계 최정상의 이미지 스톡 제작 공급업체로 전세계 미디어 및 광고 전문가들의 니즈(needs)에 적합한 사진, 동영상 및 음악 컨텐츠 등을 제작, 전세계 100 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7천만 개에 이르는 게티이미지의 컨텐츠는 전세계 신문, 잡지, 광고, 영화, 책 및 웹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널리 사용되고 있다. 게티이미지는 전세계 4,000여명의 뛰어난 사진작가와 16개국의 크리에이티브 리서치 조직을 통하여 최고의 이미지 및 동영상을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러한 투자와 노력을 통해 이미지산업에서의 최고, 최대 기업으로서 멀티미디어 컨텐츠 산업을 이끌어 나가며 더 나아가 글로벌 광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http://www.gettyimageskorea.com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기획마케팅팀 박윤미
02-2132-2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