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rleykorea)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공식 트위터 <@tweetharley>를 통해 유용한 정보제공 및 친밀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 중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금번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으로 SNS을 이용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즉, 기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는 각종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의 소식을 전하고 예비 라이더 및 브랜드에 관심있는 이에게는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전달하는 의사소통 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상시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현장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실시간으로 업로드 함으로써 할리데이비슨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8월 8일(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하는 사람(팬)’이 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올라오는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댓글’을 한 개 이상 남기면 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에 바로 가기 아이콘도 생성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기존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공식 페이스북과 연계함으로써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공식 페이스북이 트위터에 이어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케이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한국시간으로 7월 14일(목)부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11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미국투어’ 현장 사진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