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복구솔루션 ‘ABR10 버츄얼 에디션’ 설치 100,000대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가상화 환경을 위한 아크로니스의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버츄얼 에디션 (Acronis® Backup & Recovery™ 10 Virtual Edition; 이하 ABR10 버츄얼 에디션)을 설치한 가상 머신이 전세계적으로 100,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고객사에서 사용되고 있는 ABR10 버츄얼 에디션은 백업 및 재해 복구 외에도, 강력한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보유하고 있는 1,000,000대 이상의 서버들을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 안에서 매끄럽게 이동할 수 있다.

ABR10 버츄얼 에디션은 하나의 실제 물리적 호스트에서 운영되는 가상 머신 들을 보호하여, 기업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스템 가상화를 통한 마이그레이션 비용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VM웨어(VMware®),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 V(Microsoft® Hyper-V®), 시트릭스 젠서버(Citrix® XenServer™),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버츄얼라이제이션 서버(Red Hat® RHEV) 및 패럴렐(Parallels®) 그외 KVM 기반의 가상화 서버 등을 포함한 가장 폭넓은 가상 플랫폼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기업들은 ABR10 버츄얼 에디션의 뛰어난 성능과 간단한 사용법으로 기존 물리적 서버들을 가상화 서버로 이전할 수 있음과 동시에 가상서버 머신에 대하여 에이전트 설치 없이도(Agentless) 백업과 복구 절차를 단순화함으로써 복구시간 목표(RTO: Recovery Time Objective)와 복구시점 목표(RPO: Recovery Point Objective)를 충족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아크로니스가 글로벌로 자체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들의 가상화 도입이 올해 약 50%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이는 중소기업들이 IT 인프라스트럭쳐 및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들을 비용효율적인 방법으로 관리하기 원하면서 더욱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아크로니스는 VM웨어와의 협업 및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가상화를 도입하는데 필요한 기술, 솔루션 및 지식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모든 기업들은 기업의 규모가 작던, 크던 관계없이 고가용성을 확보하고 시스템 재해 복구 솔루션을 도입해야 한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10여 년간 중소기업을 위한 업계 최고의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중소기업의 가상화 도입이 더욱 확산되고 있는 시점에서, 중소기업이 가상화의 혜택을 저비용으로 완벽하게 누릴 수 있도록 서버통합화/이전/재해복구의 3가지를 지원하는 업계유일의 원스톱 솔루션인 아크로니스의 ABR10 버츄얼 에디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서호익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