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방 샴푸 려(呂) 8주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1-07-13 09:49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모발이 점점 가늘어지거나 머리 숱이 줄어드는 등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8주 탈모 탈출 프로그램인 ‘헤어 키퍼 클리닉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헤어 키퍼 클리닉(Hair Keeper Clinic)은 한의사와 아모레퍼시픽 퍼스널 케어 연구팀으로 구성된 탈모 전문 컨설팅 그룹으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 해결을 위해 지난 2009년 출범했다. 이번이 다섯 번째 체험단 모집이다.

체험단 접수 기간은8월 12일까지이며, 려(呂) 홈페이지(www.ryoe.co.kr)에 로그인한 후 본인의 탈모 증상을 간단히 기재하고 두피와 모발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8월 19일 려(呂)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15명의 체험단은 8주간 사용할 수 있는 려(呂) 자양윤모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는 한편, 헤어 키퍼 클리닉의 강의와 1:1 컨설팅을 통해 탈모에 대한 개인별 맞춤 진단과 처방을 받게 된다. 체험단에게는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우수 후기자에게는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이 사용하게 될 자양윤모 라인은 두피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주는 두피 스케일러, 두피 타입에 따라 사용감과 처방을 세분화한 지성/건성/민감성용 샴푸 3종, 두피와 모발에 동시에 영양을 공급하는 두피모발팩 크림, 고농축 두피 에센스 진액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샴푸, 두피모발팩 크림, 진액은 식약청으로부터 탈모 방지 효과를 허가 받은 의약외품이다.

한편, 려(呂)는 2년 연속 한방 샴푸 1위를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려(呂)의 수상 내역을 맞추는 플래시 게임을 하거나 려(呂) TVCF나 셀러브리티들의 추천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대형 냉장고, 3D TV, 명품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 대행 KPR
김은경
02-3406-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