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2012년 아웃도어 트렌드…기능성 보강한 하이브리드 열풍분다

- 아크테릭스 2012년 S/S 시즌 제품 수주회 개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07-13 10:31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공식 전개하는 (주)넬슨스포츠가 지난 7월 5일과 6일 2일간 일산 킨텍스 국제 전시장에서 2012년 S/S 아크테릭스 수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주회를 통해 아크테릭스는 캐쥬얼한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고어텍스 재킷과 신체부위별로 원단을 다르게 적용하여 내구성과 휴대성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를 선보였다.

특히 가볍고 휴대성이 높은 원단과 방수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원단을 신체부위 별로 적용하여 기존의 높은 휴대성을 유지하면서 방수, 투습 등 기능성까지 갖춘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는 2012년 아웃도어 업계의 새로운 혁신을 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아크테릭스는 이밖에도 노존 시리즈와 카타 시리즈 등 알파인과 트레킹라인에 각각 새로운 백팩을 선보였고
트레일 런닝을 위해 완벽한 트림핏을 구현한 인센도 재킷과 베스트를 출시했다.

넬슨스포츠 마케팅 담당자는 “2012년 S/S 시즌 <아크테릭스>는 더욱 혁신적인 제품들과 더 다양하고 세련된 컬러로 무장했다. 고기능성을 지향하는 <아크테릭스>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도심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라인을 강화해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주회에는 전국 취급점 및 직백화점에서 약 80명의 업체 관계자들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