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친환경기업 3개사 투자협약 체결

영광--(뉴스와이어)--영광군은 7월 13일 전남도청 서재필실에서 박준영 전라남도지사와 정기호 영광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호신산업(주), (주)베스트텍코리아, (주)드림파이프 3개 친환경기업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금번 투자 협약을 체결한 호신산업(주)(대표이사 신희찬)은 영광군 백수읍 11,043㎡ 규모에 30억 원을 투자, 15명을 고용하여 친환경 토질개량제를 제조하며, (주)베스트텍코리아(대표이사 김종헌)는 영광군 영광읍에 4,200㎡ 규모로 30억원을 투자하여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본사 및 공장을 이전하고 20명을 고용하여 친환경살충제, 소독제, 해충퇴치기를 제조할 계획이다.

또한, (주)드림파이프(대표이사 장미희)는 영광군 군서면에 4,031㎡ 규모로 약 25억원을 투자, 고용인원 20명으로 친환경 플라스틱제품을 제조하게 된다.

정기호 영광군수는 “전기자동차, 풍력발전 등 친환경 관련 산업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우리 군에 친환경적인 기업이 유치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 군의 친환경농산물 생산과 농민들의 소득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되며 투자기업이 영광군에서 성공적으로 정착 할 수 있도록 행·재정적으로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청 투자유치과
투자유치담당 이재관
061-350-54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