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스타일러, “BMW 매장서 만나세요”

- 고급 자동차 BMW 매장에 트롬 스타일러 설치해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

- BMW ,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상호 윈윈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

- LG전자 HA마케팅팀 김정태 팀장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으로서 트롬 스타일러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와 입소문 확산을 기대”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제품의 인기를 이어갈 것”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1-07-14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고급 자동차의 대표 주자인 BMW(한독모터스)와 손잡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을 펼친다.

LG전자는 14일, 수도권 서초, 미아, 용산, 방배, 수원 등 총 5개 BMW 매장에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2대씩 설치 완료했다. 8월 중 분당 매장에도 추가 설치 예정이다.

고급 자동차 브랜드의 대명사인 BMW를 구매하러 온 고객이 매장을 둘러 볼 동안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하면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입소문을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6개월 이상 장기 전시 예정으로, 헬스케어 매니저가 2주에 한번씩 방문해 내·외부 세척 및 향기시트 교체 등 철저한 제품 관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한편, BMW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내방고객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영업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다며 상호 윈윈 (Win-Win)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했다.

트롬 스타일러는 출시 4개월 만에 6천대 판매를 돌파하며 맞벌이 부부, 비즈니스맨 등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최근에는 신혼부부들에게 혼수 가전 필수품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신개념 의류관리 기기다.

원터치 버튼으로 냄새와 구김 제거뿐 아니라 살균, 건조까지 39분만에 의류를 빠르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은 장마철에 비 맞은 교복이나 눅눅해진 집안 침구류를 빠르게 건조시키고 세균 및 알러지 유발물질을 고온의 스팀으로 99.9% 이상 제거해 아토피 등 피부염 예방하는 도움을 주는 등 활용도가 높다.

LG전자 HA마케팅팀 김정태 팀장은 “BMW와 연계한 프리미엄 마케팅.활동으로 트롬 스타일러의 고급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와 입소문 확산을 기대한다”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제품의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