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아이웨딩네트웍스, 공식 제휴 맺고 ‘11번가 웨딩 서비스’ 오픈
15일부터 예비 부부들은 ‘11번가’에 방문해 ‘아이웨딩의 웨딩 서비스’에 상담을 신청하면 각종 결혼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등 웨딩 컬렉션부터, 신혼여행과 웨딩 홀 등 예약, 혼수 상품까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11번가 웨딩 서비스’는 또 OK캐쉬백, 마일리지, 11번가 포인트, 무이자 할부 등을 통해 비용 감면 혜택도 준다. 11번가에서 이용 가능한 금융 혜택을 웨딩 서비스에서도 고스란히 받을 수 있는 것.
11번가 측은 “웨딩 서비스는 수 개월 동안 큰 금액이 오가는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서비스”라며 “그 동안 쌓아온 신뢰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기존 11번가에서 일반 상품 구입 시 받던 다양한 결제 혜택을 결혼 준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웨딩 측도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되던 기존 웨딩 시장을 체계화하고자 노력해 왔다”면서 “11번가와의 제휴로 인해 신뢰도 높고 체계적인 웨딩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11번가 웨딩서비스(iwedding.11st.co.kr)’는 11번가 내 ‘웨딩 백화점’ 메뉴를 통해 방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1번가는 오는 18일까지 ‘야구장에서 만나 사랑의 홈런’을 날린 사연을 남긴 고객 중 우수작을 선발해 야구장 결혼식을 열어 준다. 더불어 이들에게 본 경기 전 시구, 시타의 기회도 마련한다. 선정된 커플은 11번가에서 마련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경기장에 입장해 3만여 관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시구-시타 등의 행사를 갖는다.
11번가 메인 페이지에서 ‘야구티켓공짜!’ 메뉴를 선택한 후 100자 이내로 ‘야구장에서 만나 사랑을 키운 사연’을 남기면 된다. 11번가는 8월 5일 오후에 열리는 SK와이번즈 대 기아타이거즈 경기를 ‘11번가 데이(DAY)’로 정하고, 시구와 시타자로 나설 고객 1쌍과 해당 경기를 관람할 고객 500쌍(1000명)을 초청한다. 행사 장소는 인천 문학경기장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11번가 홍보그룹
070-7400-3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