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TriGeo 인수 마무리…SolarWinds Log & Event Manager 출시

- 신제품, 강력하고 사용이 쉬우며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로그 및 이벤트 관리 솔루션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07-14 15:34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강력한 성능과 합리적 가격의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유수의 기업인 SolarWinds®(NYSE: SWI)는 TriGeo Network Security, Inc를 인수하여 확보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제품인 SolarWinds Log & Event Manager (LEM)를 곧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신제품 SolarWinds Log & Event Manager는 약 $4,500의 가격부터 구입할 수 있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종합적인 로그 및 이벤트 관리 제품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수쿠 크리슈나라지(Suk Krishna raj) SolarWinds 제품 전략 선임 부사장은 “SolarWinds LEM은 회사의 핵심적인 IT 인프라를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IT 전문가들의 필수적인 사항을 충족시켜 준다. 현재 시장에는 풍부하고 강력한 기능, 탁월한 사용자 경험 그리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확장 가능한 솔루션이라는 당사의 독특한 제품 컨셉을 가진 제품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로그 및 이벤트 관리 솔루션을 우리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것은 IT 관리 문제를 실제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IT 공동체의 요구에 대응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IT 관리자들은 광범위한 IT 관리 전략을 짜는 데 로그 관리 및 로그 분석이 필수적인 요소임을 인지하고 있다. 가용성과 성능이 최우선 사항이라는 사실은 변화가 없지만, 시스템 관리자들과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에게 사용자 계정 관리, 권한 설정, 파일 감사 실행, 방화벽 규칙 설정 등과 같은 보안 관련 책임과 법규 준수 보고 업무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SolarWinds LEM은 로그 관리와 이벤트 상관 분석 그리고 애드혹 조사를 결합하여 IT 조직에게 네트워크상의 거의 모든 기기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러한 데이터들의 상관 관계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 준다. IT 전문가들은 로그 데이터를 신속하고 쉽게 시각화하고 고급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1. 가용성 및 성능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 로그는 문제 해결에 필요한 데이터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는 원천이며 특정 사고에 대해 다양한 출처에서 로그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은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문제 해결에 핵심적인 요소이다.

2. 법규 준수 검증 – 사내 정책과 PCI, HIPAA, FISMA 및 SOX와 같은 법규 준수 - 는 IT 전문가들에게 상당히 복잡한 과제를 제시하고 있다. 실시간 로그 분석과 이벤트 상관 분석은 법규 준수를 검증하고 정책 위반을 신속히 파악하는 능력에서 핵심적인 요소이다.

3. 보안 – 실시간 그리고 수사 과학적 관점에서, 로그는 보안 사고에 대해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원천이다. 보안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사후가 아니라 즉시 파악하고 대응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대응이 필수적이다.

SolarWinds Log & Event Manager 관련 주요 사항:

· 능동적인 로그 분석 – 실시간 로그 분석, 인터렉티브 데이터 시각화 및 내장형 지식 기능을 가지고 다양한 기기에서 로그를 자동으로 수집, 일반화 및 해석.

· 실시간 이벤트 상관 분석 - 약700개의 내장된 상관 규칙과 규칙을 만들고 다른 IT 관리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맞춤형 규칙 구성자로 네트워크,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가상 기계 및 저장 인프라에서 이벤트를 상관 분석.

· 애드혹 IT 검색 – 검색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그것에 대한 조치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고유의 Word Cloud와 트리맵, 버블 차트와 히스토그램을 사용.

· 적극적인 대응 및 위험 경감- 위험 요소를 줄이고 감염된 장비 격리, IP 주소 차단, 사용자 계정 정지, 승인되지 않은 프로세스 정지, 서비스 재시작 등과 같은 조치를 취함.

가격 및 구입 정보

SolarWinds LEM 은 현재 구입 가능하며 구입 첫 해 유지 보수 비용을 포함하여 30 노드에 $4,495의 가격부터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SolarWinds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866.530.8100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다.

SolarWinds 관련 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Fortune 500 기업에서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고객들에게 강력하고 저렴한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SolarWinds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며 전통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현재 상태”가 되어 가는 장애 요인들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olarWinds 제품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사용과 유지 관리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파워,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해 준다. SolarWinds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인 thwack은 많은 IT 전문가들이 모든 SolarWinds 제품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고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모임의 장소이다. http://www.solarwinds.com에서 지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olarWinds와 and SolarWinds.com은 SolarWinds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언급된 모든 회사 및 제품 이름은 식별 용도로만 사용되었으며 각 해당 회사들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투자자 담당: Dave Hafner
+1 512.682.9867
이메일 보내기

언론 담당: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