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보일러 및 공조 전문가’를 위한 캠페인 실시

- 실내환경 관리자 및 공조, 열 전문가 위한 특별세트 구성

- 10월 말까지 진행, 세트 구매고객에 사은품 정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07-14 16:56
서울--(뉴스와이어)--제약 및 초정밀 제품 생산시설 등 실내 환경이 제품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곳은 시간과 계절을 가리지 않고 항상 최상의 조건을 유지시켜주어야 한다. 온습도 및 풍량, 압력, 조도를 비롯하여 실내 공기중의 CO, CO2 등 실내 환경에 영향을 주는 모든 조건을 관리해야 하는 전문가들에게는 실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조건을 측정해 내는 일은 번거롭고, 너무 많은 장비가 필요해 번거로움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이제 더 이상 번거로운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된다. 실내환경 관리자 및 공조 전문가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측정 세트를 제공하는 캠페인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보일러 등 히팅 시스템분야의 열 전문가를 위한 세트도 함께 나왔다.

이번 캠페인은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하는 특별 행사이다.

이번 이벤트의 VAC분야에서는 특히 수요가 많은 제품을 중심으로 4종의 testo 435 세트를 구성하였으며, 빌딩의 설비시설 점검 및 보수, 유지 관리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측정기이다. 특히 최적의 실내환경을 시간별, 포인트별 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문서화 할 수 있어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1. 덕트 측정 세트는 16mm 베인 프로브로 풍속 및 풍량, 풍압, 차압을 동시에 측정한다.
2. 스탠다드 측정 세트는 삼기능 프로브 장착으로 온습도와 풍속, 압력을 동시에 측정한다.
3. 환기 측정 세트는 퓨넬 세트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풍속과 풍량을 동시에 측정한다.
4. 실내공기질 측정 세트는 IAQ 프로브로 온습도 및 기압과 CO2까지 동시에 측정한다.

히팅 분야에 적용되는 모델은 환경 및 에너지 분야의 제품을 중심으로 열 관리사를 위한 최적의 장비인 보일러용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1세트와 설비 및 에너지 진단을 위한 고성능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30-2LL세트이다. 특히 testo 330-2LL은 대형 한글칼라디스플레이 국내 측정 전문가들이 한 눈에 쉽게 측정결과를 볼 수 있으며, 측정 셀의 수명이 4년 이상으로 강력해져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빌딩 및 실내 온습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온습도 로거 testo 175-H1도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환경 규제가 강화됨과 더불어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 HVAC 전문가를 위한 특별한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VAC분야와 히팅 분야를 일년 내내 체계적이면서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측정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기간 동안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