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비즈링 서비스로 2011육상대회 홍보효과 톡톡
대구시가 2011육상대회 홍보를 위해 지난 11일부터 시 소속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휴대폰에 대회주제가를 비즈링(Bizring)으로 설정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즈링으로 설정된 대회 주제가인 ‘Let's Go Together’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다이나믹한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민가수 인순이와 모방송사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허각이 함께 부른 노래이다.
대구시는 비즈링 서비스가 비용대비 홍보효과가 탁월하고 짧은 순간에 강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이번 홍보 사업을 추진한 것으로, 시 본청, 원·본부·사업소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현재 2,168명이 비즈링 서비스에 가입했다.
대구시 김연창 정무부시장은 “출향인사, 550만 시도민 등을 대상으로 대회주제가 비즈링 서비스 홍보를 강화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역대 가장 성공한 대회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공보관실
보도기획담당 진광식
053-803-2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