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스마트폰 통합 앱 출시

뉴스 제공
신한금융지주회사 코스피 055550
2011-07-18 08:50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그룹(회장 한동우)은 금융권 최초로 각 그룹사들의 스마트폰 앱을 한 화면에서 조회하고 다운로드 및 실행을 할 수 있는‘신한금융그룹 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신한금융그룹 앱’은 스마트폰 한 화면에서 뱅킹, 카드, 증권거래, 보험, 자산운동 등의 주요 금융서비스와 부동산 시세조회, 각종 쿠폰 발급, QR코드 인식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한꺼번에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금까지 신한금융그룹 각 계열사별로 제공하던 개별 스마트폰 앱을 한 곳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필요한 앱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통합관리를 통한 효율성도 더욱 높였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신한금융그룹 앱’을 통해 각 그룹사들의 앱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서비스와 다른 금융회사에 분산돼 있는 금융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자산관리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금융그룹은 이번에 먼저 안드로이드용 앱을 출시했으며, 향후 아이폰용 앱도 출시 할 예정이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다.”며, “더욱 새롭고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금융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호흡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신한금융지주회사
02-6360-3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