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가정종합보험 출시
이번에 출시한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가정종합보험의 가장 특징은 업계 최초로 피보험자가 실직할 경우 가정경제의 충격을 완화하고, 실질적 경제적 지원이 가능할 수 있도록 상해질병구직급여지원금, 구직급여일당(1일이상), 장기구직급여지원금(31/61/91일이상) 담보를 도입한 것이다.
상해질병구직급여 지원금은 피보험자가 질병 또는 부상으로 고용노동법상 실업상태가 되었을 경우 가입한 보험금을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또한 구직급여 일당은 실업기간 동안 1일 1만원씩 90일 한도로 지급되며, 장기구직급여지원금은 실업 기간이 31일, 61일, 91일이 될 때 각각 30만원씩 지급된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가정종합보험은 화재손해 발생시 보험가입금액과 보험목적물 가액 비율에 관계없이 보험에 가입한 금액을 한도로 실제 손해액 전부를 보상한다. 또한 화재로 타인의 재산에 대하여 발생한 배상책임은 최고 10억(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미가입시)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재산에 대한 손해 이외에도 본인 또는 가족이 상해로 사망하거나 후유장해가 발생한 경우나 골절이나 화상진단을 받은 경우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처리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가정생활을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가정종합보험의 보험기간은 3, 5, 7, 10, 15년 만기, 80세만기로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보험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나의 증권으로 최대 4명까지 동시가입이 가능하여 세대보장이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DB손해보험은 1983년 DB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의 경영 이념과 건실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7년 11월 1일, 글로벌 보험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위해 DB손해보험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02-3011-3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