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한국IBM과 함께 전자계약 시장 공략

뉴스 제공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코스닥 138580
2011-07-18 09:59
서울--(뉴스와이어)--100만 기업 회원을 보유한 (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장기호)과 한국IBM(대표:이휘성)은 스마트빌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및 IBM의 데이터베이스(DB2), 하드웨어 등을 포함한 전자계약 연동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8월부터 한국IBM의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스마트빌 전자계약과 전자세금계산서를 소개한다. 양사의 협력에 따라 IBM은 전자계약 분야를 선도하는 솔루션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됐으며,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빌 전자계약 고객에게 IBM DB2부터 서버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최적화된 플랫폼 상에서 제공하게 됐다.

양사간의 협력을 통해 발굴된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고객에게는 연동 솔루션 버전업 등 업그레이드 지원은 물론, 기간 시스템과의 연동을 위한 스마트 서버 상태 관리, 기간 시스템과의 연동 시 실시간 모니터링, 향후 고객의 요청 사항 반영을 위한 연동시스템 개발 등 포괄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동균 전무는 “한국IBM은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와 전자계약의 서버를 공급하고 관리해오며 스마트빌과 오랫동안 협력해왔다. 이 같은 협력을 바탕으로 스마트빌 연동 솔루션과 서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빌 서포트 서비스를 IBM 고객사에게도 제공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주) 케이펍
02-545-8673

(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1588-8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