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서울시립교향악단 유럽투어 후원
- 지난해 이어 서울시향 2011년 유럽순회공연 후원, 현지 문화마케팅 전개… 유럽 4개국 VIP고객 초청, 유럽전략 차종 i40 의전 차량 제공 등
- 유럽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문화 기업 이미지 형성 기대
지난해 서울시립교향악단(지휘자 정명훈) 유럽투어를 후원하면서 국내에 이어 유럽시장에서도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인 ‘H·art’를 선보인 현대차는 이번 후원을 통해 유럽 주요국 내에서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서울시향의 유럽순회 공연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로베코 서머 시리즈, 오스트리아 그라페네크 페스티벌, 영국 에딘버러 인터내셔널 페스티벌, 독일 브레멘 뮤직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국제 음악 페스티벌에 초청돼 이뤄진 것으로 서울 시향은 총 4차례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는 순회공연이 펼쳐지는 4개 도시의 VIP고객을 공연에 초청하는 한편, 문화마케팅 행사에 참여하는 정명훈 감독의 의전 차량으로 유럽 전략차종 i40를 활용하는 등 신차 홍보와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아울러 페이스북, 유투브 등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의 현대차 브랜드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역시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 서울시향의 유럽공연 후원을 통해 현대차의 고품격 문화마케팅활동을 유럽에서도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문화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다음달 9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하는 ‘현대차와 함께하는 서울시향 유럽투어 기념음악회’에 총 500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차별화된 고객만족과 자부심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