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중국에서 최고 동시접속자수 260만 명 기록

뉴스 제공
넥슨
2011-07-18 12:58
서울--(뉴스와이어)--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18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중국명 : 지하성과용사)가 중국에서 최고 동시접속자수 260만 명(7월 첫째 주 기준)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2009년 말에 발표된 중국 최고 동시접속자수 220만 명을 훌쩍 뛰어넘은 기록으로, 네오플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현지 파트너사인 텐센트(Tencent)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던파의 중국 내 인기를 높여왔다.

특히 네오플은 지난 6월 던파의 중국 서버에 최고 레벨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던전과 모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오플의 강신철 대표 이사는 “이번 성과를 일궈내는 데에는 지난 6월에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현지화 전략를 통해 대륙의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중일은 물론 대만과 북미까지 총 5개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던파는 현재 전세계 3억 명의 회원을 보유할 만큼 국제적으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수출 효자게임이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2185-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