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11 전국비치사커대회’후원

서울--(뉴스와이어)--한국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www.hanabank.com 은행장 김정태)는 ‘2011 전국 비치사커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2011 전국 비치사커대회를 후원하여 휴가철 동해 망상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에게 축구의 또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내셔널리그(실업), 챌린저리그, 대학팀 8개팀과 아마추어 동호인부 9개팀이 참가하여 잔디축구에서 볼 수 없는 축구의 재미를 한층 더 하는 자리가 됐다.

이번 2011 전국 비치사커대회 기간동안 하나은행은 이동식 점포인 ‘움직이는 하나은행’을 통해서 피서객들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하나은행은 국가대표 A매치 경기마다 “하나 축구 놀이터”를 개관하여 프리킥 게임, 헤딩게임, 축구공 퍼팅등 다양한 놀이거리를 제공하여 축구장이 단순한 축구 관전이 아닌 축구 놀이터가 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을 마련 해 오고 있다.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관계자는 “이번 대회후원을 통해 단순한 스포츠 관람이 아닌 가족 및 친구들의 건전한 오락 공간으로 탈바꿈 하는데 기여를 하고 축구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한국 축구발전에 기여하였으며 한국축구의 동반자로서 한국축구발전과 축구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에 앞장서고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마케팅 전략부
02-2002-2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