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게임 크리에이터 최고의 게임 PD가 만든 최고의 게임 공개

뉴스 제공
카툰네트워크
2011-07-19 11:37
서울--(뉴스와이어)--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가 ‘벤10 게임 크리에이터, 최고의 게임PD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게임PD의 신작 게임을 오늘 21일 드디어 공개한다.

지난 해 12월부터 진행된 ‘최고의 게임PD를 찾아라’ 는 카툰네트워크의 신개념 게임 어플리케이션 ‘벤10 게임 크리에이터’를 통해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 네티즌의 평가 게임 시나리오 평가 등을 통해 우승자 1인을 가리는 이벤트.

우승자 1인은 카툰네트워크의 최초/최고 게임PD의 자격을 부여 받고, 최신형PC 벤10 게임개발키트 등 선물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게임을 실제로 제작/퍼블리싱하는 영예를 얻는다.

4만대 1이 넘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당하게 2011년 ‘최고의 게임PD’에 선발된 이동훈(김해 석봉초, 5)군은 우승한 이후 지난 6개월 동안 카툰네트워크 게임 전문가들과 함께 게임을 개발해 왔으며, 여름 방학을 맞아 카툰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게임 ‘벤10 잃어버린 힘을 찾아라’를 퍼블리싱 하게 되었다.

이동훈 군은 “그 동안은 만들어진 게임만 했었는데, 카툰네트워크의 벤10 게임 크리에이터는 직접 게임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게임 크리에이터에 올라와 있는 다른 친구들의 게임도 해보고, 스토리가 어떤지 내 게임과 어떻게 다른지 메모도 하긴 했지만, 최고의 게임PD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다.”고 밝히며 “게임PD가 되어 친구들에게 좋아하는 게임 종류도 물어보고, 슈팅 액션 레이싱 등 복합적인 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게임PD라는 직업에 대해 좀 더 알게 되었다. 여름방학이 되면 내 게임이 전국에 소개되면서, 게임 점수에 따른 랭킹 이벤트도 진행될 것이라니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동훈 군의 게임 론칭을 기념하며 여름방학 동안 진행되는 ‘게임의 고수를 찾아라’ 이벤트는 순위에 따라 100등까지 카툰네트워크의 푸짐한 캐릭터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카툰네트워크가 실시한 ‘벤10 게임 크리에이터, 최고의 게임PD를 찾아라’는 올 겨울 방학에 또 한 명의 어린이 게임 PD를 찾아나서는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카툰네트워크 개요
카툰네트워크 소개
터너브로드캐스팅시스템(Turner Broadcasting System, TBS)이 2006년 한국에 선보인 카툰네트워크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엉클 그랜파’ ‘벤10’ ‘파워퍼프걸’ 등의 카툰네트워크 오리지널 시리즈를 비롯해, 우수한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 Warner Bros., MGM, Hannah-Barbera작품 등 세계 최대 만화 라이브러리에서 ‘루니 툰’ ‘톰과 제리’ ‘키테레츠 대백과’ 등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방송하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이다. 또한, TV뿐만 아니라 자체 웹사이트와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 라이센싱 사업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생활 속에서 신나는 재미를 함께하고 있다.

카툰네트워크는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아프리카 등 전 세계 전역에 걸쳐 3억 8천만 이상의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toonNetworkKorea.com

연락처

카툰네트워크(중앙애니메이션)
김은숙 팀장
02-3708-8142 / 010-9060-4750
이메일 보내기

이지혜 대리
02-3708-8141 / 010-2887-69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