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풋볼매니저 온라인’ 19일 첫 비공개테스터 선착순으로 깜짝 사전 모집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1-07-19 12:59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첫 비공개테스터에 대한 깜짝 사전 모집을 금일(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3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금일(19일) 정오부터 홈페이지(http://fm.paran.com)를 통해 진행할 계획으로, 그 동안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소식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100% 당첨된 3천명의 테스터들은 추후 첫 비공개테스트의 일정이 확정되면, 신청한 회원들이 등록한 핸드폰과 이메일로 상세 공지를 받게 된다.

올 3분기 내 첫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할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현존하는 최고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평가 받고 있는 유명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의 정통성을 이어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선보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곧 있을 첫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봤다”며 “현재 막바지 개발 작업에 착수해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대리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