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차이나투어, 중국 복건성 세계문화유산 ‘토루’ 문화답사 여행상품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1-07-19 15:01
서울--(뉴스와이어)--플래닛차이나투어(http://www.planetchinatour.com, 대표 한재철)에서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는 복건성의 토루를 집중적으로 답사하는 문화답사여행 프로그램을 출시하였다.

복건성에 위치한 독특한 주거문화인 토루들을 집중적으로 답사하는 문화답사 여행 프로그램이다.

몽고족의 원나라가 중국을 통치하던 시대 중원에서 피난온 한족 객가인(客家人)에 의해 건설되기 시작한 토루는 토루 하나가 폐쇄적인 씨족 마을로 전세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독특한 주거 형태이다.

현존 하는 가장 오래된 토루는 1354년에 건설되어 있는 토루가 남아 있다. 이번 답사 기간 동안은 가장 유명한 화안, 영정, 남정토루를 모두 방문한다.

토루는 냉전시대 미국의 인공위성 촬영시 미사일 기지로 오해를 받았을 정도로 그 생김새가 독특하다. 세계문화유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하여 특별히 기획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토루를 답사하고 하문으로 돌아 와서는 아편전쟁 이후 난징조약으로 개방되면서 서양인들이 주로 거주 하였던 하문의 고랑서에서 1박을 하며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이국적인 풍광을 즐기며 하루 휴식을 보내는 일정으로 되어 있다.

예약 및 문의:플래닛차이나투어(070-7124-1400)

관련 상품: http://www.planetchinatour.com/main/tour/tour_view.asp?id=OPCHMF1

여행상품개요

상품명: 복건성 세계문화유산 토루 문화답사 여행
행사일:2011년 8월부터 매일
상품가격:550,000원
행사인원:4명이상
포함:여행자 보험, 호텔4박 및 조식, 입장료, 전용차량비, 가이드팁 등
불포함:국제선 항공료, 비자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플래닛차이나투어: http://www.planetchinatour.com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