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시내버스 서비스 향상 결의대회 열려

대구--(뉴스와이어)--시내버스 업체 대표와 운전기사 700여명은 7월 20일(수) 오전 10시 30분 어린이회관 꾀꼬리극장에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개최와 시내버스 서비스 향상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시내버스 운수종사자들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이하여 깨끗한 버스로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하며 안전하게 모시겠다는 다짐과 함께 방송인 방우정(대구과학대학교수)를 초청하여 전국제일의 친절한 대구버스를 만들기 위해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버스조합 이상헌 이사장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대구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오늘 결의대회를 계기로 손님맞이의 최일선에 있는 시내버스 운수종사자들이 최고의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는 ’11년 1월에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보수교육을 실시하였고, 2월 10일부터 3월 24일까지 담당공무원이 시내버스업체를 방문하여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운수종사자 준수사항 등을 교육하였으며 5월에는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주관으로 대구은행 친절 전문교육팀이 운전기사 전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총 3회의 교육을 실시 하였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대중교통과
버스정책담당 정의관
053-803-48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