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축산물전문점 역촌동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1-07-20 09:57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이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역촌동에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한우 전두수에 대한 DNA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를 실시하여 소비자들게 공급하고 있으며, 농협이 100% 안정성을 보장하는 안심축산물이다.

역촌동점(대표 권오수)은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축산물을 저렴하면서도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판매하는 매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안심한우, 안심한돈, 안심계란과 함께 최근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안심유황오리, 유황포크를 판매하는 전문 취급점이다.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