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한국진출 5주년 맞아 새롭게 단장
신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스톤은 한국 진출 5년 동안 신선한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건강한 토핑을 믹스해 차별화된 컨셉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5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한 광화문점의 경우 신선하고 건강함을 더욱 강화한 컨셉에 맞춰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도입했으며, 건강과 영양을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과 더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를 테면, 아이스크림의 기본이 되는 우유의 cream color를 첨가하고 편안한 나무재질을 사용하여 브랜드 컨셉에 맞게, 보다 신선하고 밝은 이미지로 재탄생했다. 또한, 콜드스톤의 브랜드명의 모티브인 영하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컨셉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기존에 가려져 있었던 Mix 공간을 전면에 오픈하여 고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게 하였다.
웰빙소재와 견과류 등을 기본으로 한 신선한 토핑과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에까지 확산된 웰빙 열풍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원재료를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더욱 반영하였다. 또한, 후르츠스무디 한 잔(14oz)으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 스무디 제품을 CJ 제일제당 기술력으로 개발해 선보인다.
콜드스톤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5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아온 베스트5아이스크림(스트로베리 바나나, 요!고!치즈, 초코디, 쿠키 로드, 치즈 판타지)을 이용한 5주년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하고, 콜드스톤 블로그(http://blog.naver.com/csck2011)를 방문하여 “나에게 콜드스톤이란? 5글자로 말하기” 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7/31 일까지 응모 후 8/8일경 발표예정) 이 외에도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아이스크림의 기적’이라는 자선모금 행사도 마련하였다. 7/18~19일 이틀 간 매장에 비치된 자선 모금함에 1,000원 이상을 기부하면, 싱글 주니어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했다. 콜드스톤은 “가장 행복한 아이스크림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꾸준히 CJ 도너스캠프, 분당 서울대병원에 기부금을 전달, 장학금 지원, 난치병어린이의 수술비를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신효정
02-6740-43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