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Risk Solutions, 창사 10주년 맞아 ‘Risk Explorer’ 새 버전 출시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1-07-20 14:51
뉴욕--(뉴스와이어)--Ultimate Risk Solutions(URS)가 강력한 새로운 기능들을 갖춘 Risk Explorer™의 신 버전을 최근 출시했다. 이 새 버전의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동태적 금융 분석(DFA) 모델을 구축한 기업들이 2013년 1월 발효될 유럽연합의 새로운 규제 제도인 Solvency II 요건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자본을 자동으로 계산할 수 있게 해 준다고 알렉스 부셀(Alex Bushel) URS 창업자 겸 CEO는 말했다.

“URS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면서 Risk Explorer™를 기쁜 마음으로 출시한다. 당사는 재무 리스크 분석 기술의 첨단에 서는 모델을 계속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그는 밝혔다. 버전 10에는 다른 재무 리스크 모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URS는 보험 및 재보험 업계의 사업 의사 결정을 위한 정교한 DFA 소프트웨어를 제작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다. Risk Explorer™는 미국, 유럽, 영국, 아시아, 남아프리카 그리고 남미의 주요 보험 및 재보험 업체, 중개업체, 컨설팅 업체 및 정부 기관들이 사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아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이 모델은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 양도 재보험 프로그램 평가, 자본 요건 확인, 자본 배정, 자산/채무 일치, 자금 흐름 분석 및 기타 보험 회사들이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 결정을 하는 것을 돕는 기타 분석들을 하는 데 사용된다.

버전 10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들:
· 대기업과 다국적 조직들이 최신 컴퓨터의 64-비트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더 큰 모델을 구축하도록 해 주는 산업 역량 처리 기능.
· Solvency II의 준수를 위해 기업에게 필요한 모든 시뮬레이션과 계산을 자동화 해주는 Solvency II Capital Wizard.
· Excel이 Risk Explorer™ 출력 데이터를 직접 읽는 역량 개선
· 확장된 자본 배정 및 보고 역량.
· 재보험 계약과 관련된 개선된 분석 기능

Risk Explorer™ 및 새로운 버전 10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dpiesse@ultirisk.com 또는 cvenvell@ultirisk.com로 연락해서 확인할 수 있다.

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ltimate Risk Solutions는 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Mechlin Moore
MDM Communications
239-777-1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