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뷰티투어클럽 출범 및 업무협력 협약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와 ‘뷰티투어클럽’ 사업단은 2011세계육상대회와 대구 방문의 해를 맞다 7월 21일(목) 오전 11시 시청 상황실에서 도시관광 활성화와 지역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뷰티투어클럽 출범 및 업무협력 협약식”을 개최한다.

이번에 결성된 ‘뷰티투어클럽’ 사업단은 대구백화점 주변에서 최고의 기술과 시설을 갖춘 대구의 대표적인 뷰티업소로서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붐 조성과 대구 방문의해를 적극 지원하고 대구가 자랑하는 의료관광, 패션주얼리, 약령시, 찜 갈비골목, 야시골목 등과 어울러 대구의 뷰티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기 위하여 자발적으로 참여 하였다.

협약식에는 이영선 보건복지여성국장과 박상후 미즈헤어 사업단 대표, 대구백화점 주변 신데렐라헤어살롱, 위즈헤어, 석미용실, 오무선미용실, 아쿠아헤어, 탤렌트헤어 등 30여명의 뷰티샵 대표들이 참석한다.

이날 업무협력 협약을 통해 이들 30개 미용샵에서는 외국 방문객과 대구시외 타시·도에 주소를 둔 사람들이 세계육상선수권대회 등 각종 국제행사 또는 관광, 전시회. 기업연수 등으로 대구를 방문할 때 대구시 숙박전용 홈페이지인 ‘그린스텔(www.greenstel.or.kr)홈페이지’를 통해 뷰티샵을 지정하고 예약을 하게 되면 예약자들에게 친절과 미소로서 최상의 뷰티서비스를 제공하고 요금의 30%를 할인해 주게 된다.

뷰티투어클럽 관계자는 “앞으로 다문화 여성의 정착을 위하여 뷰티기능교육과 일자리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대구가 전국 최고의 뷰티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뷰티기술개발과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

대구시 이영선 보건복지여성국장은 “뷰티투어클럽 사업단 발족으로 단체 관광객이나 기업연수 등 다수인에게 동시에 뷰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수용체계를 갖추게 되었으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이 수준 높은 뷰티서비스를 위하여 찾아오는 대구의 대표적인 도시 관광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정역량을 집중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식품안전과
공중위생담당 이규남
053-803-41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