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인천시장, 산업현장 탐방 10번째로 (주)미래씨엔피 방문

인천--(뉴스와이어)--송영길 인천광역시장이 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관내 기업의 애로사항 등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 초부터 추진하여 온 산업현장 탐방 10번째로 계양구 효성동에 위치한 ‘미래씨엔피’(MIRAE C&P, 대표 이근형)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 기업인 미래씨엔피는 1997년 설립 후 중국의 천진과 청도 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2010년에는 부평구에서 계양구로 본사를 이전한 ‘휴대품 부품 제조업체’로, 인천시로부터 경영안정자금과 설비자금을 지원받아 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미래씨엔피 이근형 대표는 “이번에 인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비전기업에 신청을 한 상태이다. 그동안 시와 중기청 등의 지원으로 경영기반을 다져왔는데, 앞으로도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해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송시장은 간담회를 통해 “비전기업 1천개 육성은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전략이 될 것이다. 미래씨엔피와 같은 젊은 기업은 혁신과 도전정신을 갖고, 기업가(企業家) 보다는 기업가(起業家)로써의 역할에 충실하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또한, 송시장은 “인천의 제조업이 한계에 왔다는 이견도 있지만, 그동안의 현장투어를 통해 ‘중소기업이 희망’임을 새삼 느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들을 방문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중소기업지원과
032-440-42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