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잡, 업계최초 ‘취업족보’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11-07-20 18:11
서울--(뉴스와이어)--성공취업에 있어서는 취업 커뮤니티를 수시로 방문해 정보를 파악하고, 꾸준히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계획성 있게 구직활동을 해야 한다. 정보의 시대에서 취업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은 취업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20일 건설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은 ‘취업족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뉴에는 해당 기업들의 취업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으며 서류전형, 면접전형, 우대사항, 자기소개서, 합격스팩, 회사문화, 기업정보등 많은 건설 구직자들이 알고 싶어 하는 내용들이 자세하게 담겨있다.

‘취업족보’ 서비스는 궁금한 기업을 검색하면 클릭 한 번에 해당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기존의 면접족보와 연봉정보와는 또 다른 형태의 더욱 심층적인 내용을 가진 취업 콘텐츠이다.

콘잡의 ‘취업족보’ 서비스는 업계최초여서 더욱 주목할 만하며, 콘잡 홈페이지(www.conjob.co.kr)에 접속하는 구직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다.

한편, 건설업계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주요 건설사들이 인재채용에 나서고 있다고 채용소식을 전했다.

GS건설이 2011년도 건축사업본부 프로젝트 전문직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분야이며, 2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또한 어학능력 우수자도 우대하며 접수는 7월 31일까지 GS건설 홈페이지(http://recruit.gsconst.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동부엔지니어링(주)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지질 및 지반, 기계(환경플랜트) 분야이며, 외국어 능통 자는 우대하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접수는 7월 27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주) 홈페이지(www.dbeng.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현대엠코에서 2011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분야이며 초대졸 이상의 학력자이며, 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토목품질 분야는 교량, 철도공사 유경험자여야 하며 건축품질 분야는 일반 건축물 유경험자여야 한다. 접수는 7월 26일까지 현대엠코 홈페이지(http://recruit.amco.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대림산업(주)이 플랜트 분야 해외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계, 전기, 건축, 토목 분야이며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의 해당 전공분야 관련학과 2011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해외근무가 가능한 자여야 한다.

또한 전 학년 성적 평점 3.0이상이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접수는 7월 28일까지 대림산업(주) 홈페이지(http://recruit.daelim.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도로공사, k-water, 국토연구원, 한국환경공단 등 건설관련 공기업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서희정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