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삼성전자 ‘갤럭시 탭 10.1’에 ‘아이나비 3D’ 앱 기본탑재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07-21 09:08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은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이 삼성전자의 신형 ‘갤럭시 탭 10.1’(WiFi/KT)에 기본 탑재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나비 3D’는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탭 10.1’의 화면사이즈인 10.1인치에 최적화된 3D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으로, 최신 3D 전자지도와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가 함께 제공되어 최적의 경로를 안내한다.

‘아이나비 3D’는 최신 아이나비 3D v5.0 전자지도를 채용하여 최근 개통된 주요 도로 정보를 반영했다. 또한 지형고도화 기능을 통해 오르막길, 내리막길, 지하차도, 산, 언덕 같은 주행 도로와 주변 지형의 높낮이를 표현하는 ‘3D 입체도로 모델링’, 주요 건물 및 랜드마크를 현실감 있게 3차원 입체영상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 서비스가 제공되어 운전자에게 더욱 현실감 있는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아이나비의 차별화된 교통콘텐츠서비스 ‘티콘플러스(TCON+)는 정체된 구간을 피해갈수 있는 실시간 교통정보와 고유가시대에 맞춰 경제적 운전에 도움이 되는 실시간 유가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CCTV영상정보, 안전운행데이터정보, 날씨, 운세 등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여 목적지까지 최적의 경로를 안내해준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 앱’은 실사기반의 최신 전국 3D 전자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함께 제공해 빠르고 안전한 길안내에 있어 차별화 되어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3D 내비게이션 품질을 더욱 고도화 시켜 더 많은 운전자에게 서비스 하겠다”고 말했다.

이로써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전자의 갤럭시탭(SKT, KT, LGU+, WiFi), 갤럭시 플레이어(4인치, 5인치), 갤럭시S II(KT, LGU+)에 이어 갤럭시 탭 10.1(KT, WiFi)까지 총 4개 제품(10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 탭 10.1’에서 ‘아이나비 3D’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인증 후 1년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권현웅
02-589-9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