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경호팀, 용인소방서로부터 소방관 및 구급대원 대상 맞춤형 호신술 강의로 감사패 수여받아

뉴스 제공
ADT캡스
2011-07-21 09:3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o.kr)는 경기도 용인 소방서로부터 소방관 및 구급대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호신술 강의를 진행한 것에 대해 특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ADT캡스 경호팀은 지난 19일과 20일 양 일에 걸쳐 구급대원과 소방관의 개인 방어 기술을 비롯, 다양한 위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호신술 교육을 실시했다. 용인소방서는 최근 소방관 및 구급대원의 현장 폭행 피해가 잇달아 이를 사전 방지하기 위한 차원에서 호신술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다.

ADT캡스 경호팀은 소방관과 구급대원의 전문적인 직업 특성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강의를 개발하기 위해 직접 소방차와 구급차를 탑승해 보는 등 효과적인 교육을 위한 준비에 만전에 기했다는 평을 얻었다. 또한, 일대일 호신술 시범을 통해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여성 구급대원들이 폭행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해 현장의 공감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호신술 강의를 현장에서 적용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실제와 같은 시연까지 실시한 ADT캡스 경호팀의 열정에, 용인소방서는 호신술 강의 마지막 날인 20일에 감사하는 마음의 특별 감사패를 전달했다.

ADT캡스 경호팀 이용주 팀장은 “가장 위급한 상황에서 힘을 발휘해야 할 구조대원들이 폭행에 노출되어 정신적·육체적으로 힘들어 하는 점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며, “ADT캡스는 구조 대원들이 현장에서 좀 더 안전하게 자신과 시민들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데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송지현 팀장
02-3485-9019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조은희 대리
02-566-8898